홈 > 복지정보 > 협의회 포토갤러리

협의회 포토갤러리

  Total : (601 searched) , 1 / 31 pages
전남사회복지협의회-전남개발공사-한국사회복지협의회, 지역복지 공독체 구축을 위한 '전남고향사랑펀드' 추진
협의회 포토갤러리
작 성 자
전남사협
( 2022-06-23 16:29:42, Hits : 26, Vote : 0)
첨부이미지 협약식_협약서.JPG ( 5.38 MB ), Download 0
협약식_후원보드.JPG ( 5.26 MB ), Download 0
협약식_단체.JPG ( 5.45 MB ), Download 0
모금된 금액은 전남의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사용
전남개발공사 사장 1호 후원 가입
 

지난 6월 22일, 전남사회복지협의회(회장 노진영, 이하 전남협의회)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 이하 중앙협의회), 전남개발공사(사장 김철신, 이하 공사)와 함께 전남지역의 지역복지 공동체 구축을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을 통해 협의회는 공사가 추진하는 ‘사회적 가치 계약제도’의 전국적인 확산을 위해 협력하고, 공사는 협의회가 추진하는 ‘전남고향사랑펀드’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사회적가치 계약제도”는 공사의 자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기부 및 지원문화를 계약 분야에 반영하여, 기부실적이 있는 계약상대자에게 가점을 부여함으로써 나눔문화 확산을 유도하는 제도이다.
 
“전남고향사랑펀드”는 2020년부터 중앙협의회가 지역복지 공동체 구축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서 민·관 누구나 고향을 위해 기부할 수 있으며, 모금된 재원은 복지·문화 등 고향의 전반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활용된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전남고향사랑펀드’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공사 김철신 사장, 중앙협의회 서상목 회장, 전남협의회 노진영 회장이 ‘전남고향사랑펀드’의 1호 후원자로 가입했다.
 
노진영 전남협의회장은 “전남 지역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후원자를 적극 발굴하고 도내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속 가능한 인적·물적 시스템을 구축하겠다. 전남을 사랑하는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남고향사랑펀드’에 참여를 원하는 후원자는 홈페이지(www.thenanum.net)를 방문하여 후원 정보를 입력하면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으며, 개인은 기부금 공제범위의 100%, 법인은 50%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랑나눔사업단, 02-2077~3945~7)
 





댓글달기


답글 투표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